A.자막 서비스는 무료 제공으로 필기 이론 강의에만 적용되며 모든 강의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막 서비스가 제공되는 강의에서도 일부 강의는 자막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수강정지는 [마이페이지] - [수강중인강의] 에서 [수강정지 / 해지] 버튼을 누르시면 정지 및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수강정지일은 종합반 30일, 필기 / 실기반 15일, 1개월 / 2개월반 7일 제공해드리며, 분할 사용하거나 한번에 사용가능합니다.
(각 과정마다 정지기간은 상이함
- 다만, 정지기간을 모두 사용한 경우 해지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자동 해지 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A.스마트기기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스마트기기(모바일, 태블릿PC등)는 2대 수강이 가능하며 어플(앱)을 설치하여 수강하시면 됩니다.
A.강의 업데이트는 출제기준 또는 이론 내용상 변경이 있는 경우 진행되며,
기출문제의 경우 출판사에서 교재가 개정 출판이 된 후 진행됩니다.
A. [학습지원] - [동영상/모바일오류] 에서 증상에 맞는 조치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해결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원격지원 접수를 해 드립니다.
※ 원격지원 가능 시간 : 월~금 AM 10:00 ~ PM 5:00
A.[학습지원] - [동영상/모바일오류] 에서 증상에 맞는 조치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조치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
A.배속으로 수강을 하셔도 진도율에 적용이 됩니다.
A.플레이어 설치 오류시 [학습지원] - [동영상오류] 에서 분류를 플레이어 설치 오류로 조회하시면 관련 조치사항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조치를 하여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하여 해결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