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자막 서비스는 무료 제공으로 필기 이론 강의에만 적용되며 모든 강의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막 서비스가 제공되는 강의에서도 일부 강의는 자막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수강정지는 [마이페이지] - [수강중인강의] 에서 [수강정지 / 해지] 버튼을 누르시면 정지 및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수강정지일은 종합반 30일, 필기 / 실기반 15일, 1개월 / 2개월반 7일 제공해드리며, 분할 사용하거나 한번에 사용가능합니다.
(각 과정마다 정지기간은 상이함
- 다만, 정지기간을 모두 사용한 경우 해지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자동 해지 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A.스마트기기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스마트기기(모바일, 태블릿PC 등)는 최초 수강하신 기기 1대만 수강이 가능하며 어플(앱)을 설치하여 수강하시면 됩니다.
스마트기기 변경 및 분실 등의 이유로 초기화를 희망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A.강의 업데이트는 출제기준 또는 이론 내용상 변경이 있는 경우 진행되며,
기출문제의 경우 출판사에서 교재가 개정 출판이 된 후 진행됩니다.
A. [학습지원] - [동영상/모바일오류] 에서 증상에 맞는 조치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해결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원격지원 접수를 해 드립니다.
※ 원격지원 가능 시간 : 월~금 AM 10:00 ~ PM 5:00
A.[학습지원] - [동영상/모바일오류] 에서 증상에 맞는 조치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조치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
A.배속으로 수강을 하셔도 진도율에 적용이 됩니다.
A.플레이어 설치 오류시 [학습지원] - [동영상오류] 에서 분류를 플레이어 설치 오류로 조회하시면 관련 조치사항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조치를 하여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하여 해결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