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스마트기기 기종에 따라 어플(앱)을 설치하신 후 회원가입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내강의실] 에서 수강신청한 강의를 수강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고객센터] - [학습지원] - [스마트폰수강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스마트기기(모바일, 태블릿PC 등)는 최초 수강하신 기기 1대만 수강이 가능합니다.
A.스마트기기는 최초에 수강한 기기 1대에서만 수강 가능하기 때문에
'최초로 등록된 기기와 다르다' 라는 오류가 발생할 경우 초기화 처리를 해 드려야 합니다.
따라서 기기를 변경하였거나 분실 및 파손 등으로 기존 기기에서 수강 할 수 없는 경우
상담게시판에 요청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스마트기기는 최초에 수강한 기기 1대에서만 수강 가능하기 때문에
기기를 변경하였거나 분실 및 파손 등으로 기존 기기에서 수강 할 수 없는 경우
상담게시판에 요청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스마트기기에서 다운로드 받은 강의는 앱 내의 [환경설정] - [다운로드함] 에서 확인 및 삭제 가능합니다.
※ 단, 다운로드 기능은 데이터 소모량을 줄이기 위한 기능으로써 파일로 다운되는 것이 아닌 데이터를 다운받는 기능입니다.)
A.스마트기기로 수강할 경우 스트리밍 방식으로 수강하기 때문에 인터넷에 항상 접속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데이터 소모량을 줄이기 위해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즉, 와이파이 지역이 아닌 경우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과다한 요금이 부과될 우려가 있사오니 다운로드를 받은 후 수강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다운로드 기능은 데이터 소모량을 줄이기 위한 기능으로써 파일로 다운되는 것이 아닌 데이터를 다운받는 기능입니다.)
A.스마트기기로 수강하실 경우 스트리밍방식으로 수강하게 됩니다.
따라서 인터넷에 항상 접속되어 있어야 수강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