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상담

스파트폰에서 태블릿으로 모바일기기를 변경하고자합니다. 초기화 부탁드립니다.
스파트폰에서 태블릿으로 모바일기기를 변경하고자합니다.
기기 중복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초기화 부탁드립니다.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주경야독입니다.
스마트폰 기기 초기화 처리해 드렸으며 지금부터 변경된 기기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기기는 최초 수강하신 기기 1대에서만 수강하실 수 있으므로
기기를 분실, 파손 등의 이유로 최초 등록된 기기에서 수강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에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위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여러번 스마트기기 초기화를 진행 할 시
본인확인이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경야독과 함께 열공! 하시어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 02-395-7909

  • 고객지원센터
  • 02-395-7909
  • 상담가능시간
  • 월~금 09시30분~18시30분
    토,일,공휴일 10시~1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