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상담

갤럭시탭
기기1대만되는즐 몰랏네요 핸드폰 화면이작아 갤럭시탭으로 보려고하는데 안된다고하내요 모바일풀어주시고 갤럭시탭으로 볼수있게해주세요 적어도 기기2대정도는 되게해주셔야죠 ㅠ 다른사이트도 2대는 되게해주는데 ㅠ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주경야독입니다.
스마트폰 기기 초기화 처리해 드렸으며 지금부터 변경된 기기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기기는 최초 수강하신 기기 1대에서만 수강하실 수 있으므로
기기를 분실, 파손 등의 이유로 최초 등록된 기기에서 수강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에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위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여러번 스마트기기 초기화를 진행 할 시
본인확인이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경야독과 함께 열공! 하시어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 02-395-7909

  • 고객지원센터
  • 02-395-7909
  • 상담가능시간
  • 월~금 09시30분~18시30분
    토,일,공휴일 10시~1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