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이범희교수님
핵심, 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집중강의하는
텔레마케팅관리사
실무와 이론을 바탕으로 이해하기 쉬우며, 새로운 출제경향이 반영된 완벽한 강의
약력
전) 삼성전자 경영지원팀, 마케팅팀, e-커머스팀 수석부장
전) 울산대학교경영대학마케팅교수
현) 주경야독 텔러마케팅전임교수
저서 및 자격사항
1. 통합 e-SCM 의 도입요인이 대리점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2. RFM 요인이 CRM 마케팅 운영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조절변수의 영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가전제품 소비자를 중심으로)
3. 공동 CRM 마케팅 운영이 대리점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4. 이동사무실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정보시스템의 활용사례 비교 분석
5. 통합 e-SCM 이 온라인 채널마찰 해소와 마케팅 운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6. 통합 e-SCM의 도입요인이 대리점의 운영생산성에 미치는 영향 분석 (국내 S전자 대리점을 중심으로)
7. 제조업체의 마케팅생산성 향상을 위한 CRM연구
1차필기
학습기간:90일 / 총 강의수:34강
[강좌공지]불합격시3개월무료연장 (교재미포함)
교재 구매하실 분은 교재도 체크하세요.
160,000원
2차실기
학습기간:60일 / 총 강의수:16강
[강좌공지]불합격시2개월무료연장 (교재미포함)
교재 구매하실 분은 교재도 체크하세요.
120,000원
1차필기+2차실기
학습기간:180일 / 총 강의수:50강
[강좌공지]불합격시6개월무료연장 (교재미포함)
교재 구매하실 분은 교재도 체크하세요.
210,000원